건강뉴스알짜요

728x90
반응형

여러분 반갑습니다.

 

파이코인은 휴대폰으로 간단히 채굴할 수 있는 비상장 코인입니다.

 

유사한 코인으로 Bee코인이 있는데 

 

Bee코인보다 파이코인이 훨씬 먼저 나와서 

 

이미 테스트용 파이코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안지 얼마 되지 않아서 늦게 시작했지만

 

곧 파이코인을 받아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조금이라도 모아볼까 합니다 ㅎㅎ

 

 

minepi.com/jmovo001)를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tanford PhDs. For a limited time, you can join the beta to earn Pi and help grow the network.

minepi.com

파이코인은 휴대폰으로 간단한 회원가입만 진행을 해주시면 

 

누구나 간단히 비상장 파이코인을 채굴 할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은 간단하지만 추천인이 반드시 필요하답니다!

 

jmovo001

 

이왕 가입하시는거 위 아이디로 추천인을 적고 가입하시면

 

채굴 속도가 빨라지는 구조랍니다.

 

파이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진 몰라도 

 

함께하면 금방 모을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되네요~

 

돈안들이고 힘 안드는 부업이라 생각하고 하면 꾸준히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