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뉴스알짜요

728x90
반응형

_

       ________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왜이리 변덕 스러운지 ㅠㅠ


오늘은! 남포동/부평동/깡통시장 맛집of 맛집!


새로오픈한 만나통닭을 소개 할까 합니다 ㅎㅎ



두둥! 이것만 보고는 어딘지 감이 안오시겠져?


그럴만두 한것이 바로 새로 오픈하였기 때문이지요 ㅋㅋ


새로 오픈한곳은 가보는 것이 인지상정 인지라?!


한걸음에 달려왔습니다 ㅋㅋ



가게 외관 모습!


노랑노랑 빨강빨강 하네요 ㅋㅋ



안에 들어와보니 100% 하림 생닭만을 고집하는 집인것 같습니다 ㅎㅎ




메뉴판을 보니 ... 우음~~~~ 일단 닭집이니 닭을 먹어야 하겠죵? ㅎㅎ


저는 마늘을 좋아하는 지라.... 마늘후라이드를?! 시키고~




짠~ ㅎㅎ 여기는 마늘소스를 올려주는것이 아닌


생간마늘을 바로 투척 해주셨어요 ~ 마늘향이 물씬 풍깁니다 ㅎㅎ


마늘소스보단 생마늘을 바로 치킨과함께 먹으니 느끼함이 전~혀 없는것 같아요 !!



역시 치킨엔 맥주!! 생맥주 하나 시키고~


군만두도 하나 시켜서 먹었습니다 ㅋㅋ



군만두 비쥬얼이 ㅎㄷㄷ 


가지런히 쌓여있는 군만두들을 보니 ㅋㅋ 군침이....



짠~ 김치전은 서비스해 쥬셔서 서비스1 Get하고 !


치킨무가 빨개요~ ㅋㅋ 뭐냐고 물었더니 몸에좋은 비트를 섞어서 빨갛다고 합니다 ㅎ



테이블 마다 요 닭모양 장난감이 있는데 ~


벨 대신으로 사용하신다고....ㅎㅎㅎㅎ 재밌었어요~


쿠폰까지 있어서 쿠폰모아 공짜닭을 먹는 재미가 쏠쏠할것 같아요 ^^


닭도 야들야들하고 약간? 매콤해서 질리지 않고 먹었네요~


심지여 닭가슴살도 부들부들해서 너무 좋았어요 ㅠ 남길게 없다는...




요겨슨 전단지 뒷면에 약도!! 


족발골목에서 사이 골목길을 이용하니 한눈에 딱! 


하지만 밤엔 좀 골목길이 어둡어둡 하지요 ㅠㅠ 무섭 ㅋㅋ


여튼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쿠폰 모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만나통닭 영업시간 : open 오후4시~ close 오전3시


라고 적혀있어서 끄적끄적...ㅎㅎ


다음에 또 가야지~!


클릭!




만나통닭 페이지 : www.facebook.com/mannatongdak

만나통닭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baejm1

네이버 플레이스 :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906104700





태그# 부산맛집 남포동맛집 부평동맛집 족발골목 깡통시장 통닭맛집 치킨맛집

옛날통닭 마늘후라이드 닭발후라이드 똥집후라이드 군만두 연근칩 바삭바삭

또가고싶은곳 핫플 데일리치킨 비트 비트무 치킨무 멕코이 멕코이치킨 남포동 치킨 

거인통닭 오복통닭 통닭 치킨맛집 똥집튀김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맛집베스트 부산여행코스 부산투어 부산관광 백종원 부산맛집 부산1박2일 부산 깡통시장 부산맛집추천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