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뉴스알짜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주스 맛집을 소개 해드릴까 하는데요?


너무 맛있는 집이라..


혼자만 알고싶지만...


궁금해 하실것 같아 알려드려요!



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냉정에 위치한 머그레이! 입니다.


커피와 주스를 같이 파는 곳인데요?


커피집인데 주스를?


의아해 하실수 있지만!


한번 먹어본다면 그런 생각은 바로 휴지통으로~



이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머그레이 커피&쥬스 집!


간단하게 오가면서 takeout할 수 있는 집이에요!


내부가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구요~?


추천 메뉴에 자몽요거레이가 있어서 한번 시켜봤답니다~


음료가 나오는 동안 저는 구경을 좀더 했죠 헿..


맛있어 보이는게 너무 많지만 ㅠㅠ


이미 음료는 주문을 했으니~


다음에 다른것도 먹어봐야 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누네띠네가 프라페로 있다니 ㅜㅜ!


다음엔 너다...!ㅎㅎ


어느덧 주문한 음료 GET!


종류가 많아 다 먹어볼려면 시간 꽤나 걸리겠어요 ㅎㅎ


인스타용 사진도 로고와 함께 GET!


맛있는 음료가 있기에 너무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